자전거 사랑

(20.6.27)부부 라이더를 꿈꾸며~♡

EverGreenMan 2020. 7. 9. 22:51

쉬는 날마다 혼자 자전거를 탄다고 마나님 구박을 벗어날 좋은 기회가 왔네요~

교회에서 접이식 쇠 생활자전거를 득템했습니다.
재질이 쇠라 무게는 상당하지만 가까운 도로만 타기에는 괜찮을것 같네요~

고민인것은 마나님이 자전거를 아예 못탄다는거죠
그래서 교육을 시켜야 하는데 지금부터 걱정이네요~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그래도 과거 운전연습을 제가 교육해서 지금은 운전을 저보다 터프하게 하니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교육만 꾸준히 하면 웬만큼 할것 같아요

내심 주변에서 부부가 함께하는 라이더들을 볼때면 항상 부러웠는데 이제 저에게도 1%의 가능성이 보입니다.


조립을 하고나니 생활자전거도 뽀대가 괜찮아 보입니다.


이곳저곳 살펴보고 기름칠하고 공기도 주입하니 제법 그럴싸해 보입니다.


오늘은 너무늦어 밖에 어두움이 깔려 연습을 못할것 같네요


다시한번 꼼꼼히 점검해서 내일부터 시작해보려구요
마나님과 함께 4대강 종주를 위해 작은 시작을 해 보렵니다.

응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