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경

(여수카페/학동) 이유

EverGreenMan 2024. 5. 11. 08:12

 

#여수#카페#시청#안산공원#EU

 

안녕하세요

에버그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시청 옆 먹자골목 인근에 있는 카페예요..

 

왜 이제 봤지?

주로 이 골목에서는 식사만 했지 ㅋㅋ

 

저녁식사 후 방문한

카페 "이유"입니다.


카페 위치는

여수시 학동 먹자골목 안산공원 인근에 있어요

 

여수시 시청서1길 54-6 1층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카페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1시간 무료)이 있고

넓은 갓길이나 골목이 있어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아요..

 

 

 

 
 

 

CAFE 이유

🛖여수시 시청서1길 54-6 1층

🕰영업시간: 10:00~22:00

☎️0507-1351-4621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또는 갓길이나 골목주차)

출처 입력

▲ 공영주차장과 가까워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카페외관이 벽돌 인테리어에다가

외부 통유리로 되어있어

카페 내부가 훤하게 보이는 점이 좋아요

(뭔가 깨끗해지는 기분이랄까)

 

▲ 입구에서 반겨주는 귀엽고 큼지막한 곰돌이 인형 🐻 푸우~~

 

반가워 ^^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인증샷 남기면 참 좋을것 같은데...(부끄)

▲ 카페 안으로 들어오니 바깥에서 보는것보다

더 화사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실내가 넓고 깨끗해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꾸며 놓았어요.

 

벽면이 화이트 톤이서 눈이 정화되는 기분이 들어요.

 

▲ 좌석도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테이블마다 획일적이지 않고 포인트를 줘

각 테이블마다 색다른 특징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쇼파도 있으니 개인 취향대로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 자꾸 카페 내부 구석구석을 둘러 보게 되네요

식물들도 많고 공간활용을 잘 하신것 같아요

 

▲ 사장님께서 카페 구성을 이쁘게 잘 꾸며놓으신것 같아요

 

특히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담소를 나눌 수 있어 좋았어요


메뉴는

커피, 에이드, 차, 라떼, 스무디, 과일쥬스, 샌드위치&토스트 등 다양해요

 


주문을 해 볼께요

딸기 스무디 (4잔) 주문

 

 
 

CAFE 이유 메뉴

☕️COFFEE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꿀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아포카토

🍵ADE : 청포도, 레몬(수제), 자몽(수제), 패션후르츠(수제)

🍹TEA : 수제레몬차, 수제유자차, 수제자몽차, 수제생강차, 수제패션후르츠차, 수제대추차, 허브차

🍸LATTE : 초코, 녹차, 고구마, 토피넛, 민트초코, 미숫가루꿀

🍷SMOOTHIE : 플레인, 딸기, 망고, 블루베리, 키위

🥤FRAPPUCHINO : 자바초코칩, 쿠기앤크림, 민트초코

 

▲ 저녁식사 후

배가 부른 상태라 음료만 먹는다 생각하고

식사대용 디저트인

케이크, 도너츠와 샌드위치&토스트 메뉴는

못찍었네요(옆에 살짝 보이시죠 ㅋㅋ)

▲ 옆 테이블 한켠에 자리잡은 물건들...

이건 뭐지?

 

여수밤바다 문구가 적힌

선물세트가 쌓여 있는걸 보니

아마 판매용 같은데

무슨 용도인지 잘 모르겠어요(?)

 

▲ 먹음직스런 브런치 종류도 진열되어 있는데

가까이서 못찍었네요(소심쟁이)

 

멀리서나마.. 보이시죠 😂

 

 

▲ 화장실 문도 민트색!!

문턱이 있다니 조심하세요!

(저는 못 느꼈어요)

 

남녀칸으로 구분되어 있고

청소상태도 청결했어요..

 
 

 

▲ 주문한 "딸기 스무디"가 나왔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컵에 나오는데

"365 DAYS SMILE WITH ME /

CANDY MUG"라고 적힌 글귀..

 

기분이 좋아지네요..

 

특이하면서도 매력적인 머그..

바로 갈아 만든 딸기 스무디 맛도 좋아요~~

 

▲ 탁 트인 넓은 공간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카페 이유"입니다. 😍

 

낮에 보는 카페는 저녁과는

또 다른 모습일것 같아 기대가 되요

 

카페 내부가 넘 이뻐서 추억 담기에도 참 좋은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브런치 먹으러 낮에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여수시 학동에 위치한

"카페 이유"을 방문해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내돈 내산#

직접 방문해서 보고 느꼈던

극히 제 주관적인 의견이

반영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