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경

(부산식당) 봉길상회(자갈치시장 활어)

EverGreenMan 2024. 3. 17. 22:26

 

#부산#중구#자갈치역 10번 출구#신동아시장#활어#감성돔#농어#도다리

봉길상회

부산광역시 중구 자갈치로 42 1층 45호

 

봉길상회

■ 부산 중구 자갈치로 42 1층 45호

■ 자갈치역 10번출구 신동아시장 안에 위치

■ 정기휴무 :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 연락처 : 051)247-0584

 

안녕하세요~ 에버그린입니다.

 

부산 출장중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식당 "봉길상회"을 소개해 드립니다.

"봉길상회" 이름부터 정감이 가는데요..

 

지하철을 타고 자갈치역 10번 출구로 조금만 걸어 나오시면 자갈치 신동아시장이 보입니다.

봉길상회는 신동아시장 안에 자리잡고 있어요

 

신동아시장 안으로 들어가니 초장집 같은 분위기~~온통 회센터네요..

봉길상회를 찾아라~~

 

많은 가게들 중에서 드디어 봉길상회를 찾았습니다.

대부분의 가게 분위기는 비슷해 보였어요..

 

좌석 간격은 포차분위기 처럼 등을 맞대고 먹을만큼 좁은 편이었지만

테이블과 의자에 덮어놓은 노란장판은 정감적이고인상적이었요~ㅋㅋ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다양한 횟감들이 있어 메뉴를 정할지 고민되네요~~

 

여사장님께 요즘 횟감이 좋다며 감성돔+농어+도다리.. 모듬회를 추천하시네요

 

모듬회는 계절마다 제철 횟감으로 조금씩 종류가 변경되는것 같아요.

아마 12월에 방문하시면 대방어를 주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모듬회를 주문하자마자 기본찬이 세팅됩니다.

상차림비는 없어요~~

 

마늘, 고추, 고구마, 옥수수, 당근, 생강, 양파, 묵은지, 쌈장과 야채...

그리고 멍게, 김밥까지...

단촐하고 소박하지만 웬지 정감이 가고 먹음직스러웠어요

잠시 기본찬을 구경하는 동안

참기름에 깨끗하게 목욕을 하고 나온

싱싱한 낙지탕탕이도 주셨어요~~

꼼지락거리는게 아주 실했습니다.

00:06

 

잘 삶아진 무와 간이 잘 베인 짬조름한 가자미 조림까지 주셨어요..

 

드디어 주 메뉴 "모듬회"가 나왔네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지 않나요?

비쥬얼부터가 장난이 아닙니다.

 

탱탱함과 쫄깃함에서 나오는 식감

감성돔, 농어, 도다리...

제철 횟감들만 모아놔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끝내주네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단골인 지인과 함께와서 인지

가격대비 횟감 양도 많이 주신것 같고..

사장님 서비스 감사했어요~~

00:06

평소에는 회를 다 먹고나면 미역국을 끓여 주시는데

오늘은 특별히 사장님께서 해물라면을 만들어주셨어요.

비쥬얼 보소~~

조개와 새우, 개지.. 액면가만 봐도 도저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정말 요것도 별미었네요...

00:05

큰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사장님의 친절함과 함께 싱싱한 횟감과 해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산에 오실일 있으시면 자갈치신동아시장 안에 있는 "봉길상회"를 방문해 보세요..

부산의 바다향기를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내돈내먹#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