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경

(부산식당) 금포나루 원조돌게탕

EverGreenMan 2024. 3. 28. 00:43

 

 
금포나루원조돌게탕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97번안길 11

#부산#중구#남포동#남포역#해산물#돌게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게탕으로 유명한 부산식당

"금포나루 원조돌게탕"을

소개해 드릴께요~~

 

금포나루 원조돌게탕

🏠 부산 중구 광복로97번안길 11(남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3분)

⏰️ 영업시간 : 16:00~01:00(월,화,수,목) / 16:00~02:00(금,토)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 0507-1313-6860

 

지인의 추천으로 저녁시간 방문한 "금포나루" 식당!

큼지막한 식당 상호명이 눈앞에 들어오고 식당 외부가 화려합니다.

방문한 식당내부가 굉장히 넓습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이라 손님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늦은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들이 거의 없네요

 

좌석은 테이블 의자식으로 엄청 많습니다.

실내도 넓고 깨끗했ㅇㅓ요..

안쪽에는 단체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식당 앞에 야외좌석도 마련된다고 하네요 야외에서 먹는 분위기가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주문의 시간~~

사장님께서 돌게탕과 LA갈비를 추천해 주셨는데

이미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한 곳이라

오늘은 돌게탕만 주문하기로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게종류 음식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ㅠㅠ

그래도 이 식당의 주메뉴이다 보니 일단 주문했죠~~

 

식당 벽지를 보니 지역맛집답게 유명인사들의 사인들이

많이 붙여져 있더라구요..

이 식당은 유명세로 방송에서도 여러번 방영되었다고해요

 
 

기다리는 동안 금포나루 "메뉴판"을 보니

해산물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주메뉴인 돌게탕을 비롯해 해산물종류가 즐비합니다.

 

금포나루 메뉴판

🍲 돌게탕(5만원)/ 해물탕(6만원)/ 조개탕(3만원)/ 산낙지(3만원)/ 한치숙회(3만5천원)/ 문어숙회(4만원)/생골뱅이 무침(3만5천원)

🍜 LA갈비(4만원)/ 석쇠불고기(3만원)/ 산꼬막구이(3만원)/ 생선모듬구이(3만5천원)/ 제주생갈치구이(4만원)/ 제주생갈치조림(4만5천원)/ 코다리찜(3만원)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약간 포차분위기도 나고..

 

오이, 당근,방울토마토, 땅콩, 맛살, 옥수수와 감자튀김, 번데기, 소세지, 메추리알 장조림, 셀러드 등등... ㅋㅋ 다양하네요

.

돌게탕

 

짜잔~~ 드디어 주문한 "돌게탕(50,000원)"이 나왔습니다.

와우~~ 돌게탕 비쥬얼보세요..👍

상당이 푸짐했어요

막상 먹다보니 게살이 부드럽고 살이 꽉차 있어

먹는 재미가 솔솔했어요

된장베이스인 돌게탕 국물도 구수하면서 얼큰해서

생각했던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부산에서 유명한 식당이라는 이름값하는것 같ㅇㅏ요..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먹다보니 순식간에 바닥이 보이네요 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부산에 들릴때는 더 다양한 해산물을 먹어보고 싶네요~~

부산에서 돌게탕이 생각나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꺼예요😁

#내돈내먹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