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경

(여수카페) G카페

EverGreenMan 2024. 2. 28. 01:24

 

#여수#카페#미평동#미평공원#자전거길#자몽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시 미평동에 위치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G 카페 ◆

● 영업시간 : 11:00~21:00

● 연락처: 061) 654-2500

● 주소 : 전남 여수시 미평 3길 33 1층

● 주차 가능(전용 주차장 있음)

 

*바람 부는 날! 괜히 나왔어...

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어 카페를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카페!

가던 길을 멈추고 발길을 카페 방향으로 돌려봅니다.

 

* 미평공원과 자전거길 인근에 있어 찾아오기도 편해요

* 카페 입구를 들어가 옆을 보니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네요... (G 카페 전용 주차장)

생각보다 넓어 차량을 여러 대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카페 입구 주변에 야외에서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라스가 있네요

벽면에 큼지막하게 박힌 G라는 영어 단어는 무슨 뜻일까?

조금 궁금했어요~~

 

춥다, 추워~~ 일단 궁금증을 안고 카페로 쑝~~

 

*카페에 들어서자 일행을 반기는 문구!

"이렇게 예쁜 곳에 더 예쁜 당신이♥

요런 멋진 카페가 있었다니

카페 분위기가 동화 속에 나오는 아름다운 궁전처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꾸며놔서 카페 내부가 화사하네요

 

* 저희가 첫 손님인 듯.. 점심시간인데도 아무도 없네요..

카페가 너무 조용한 분위기지만

개인적으로 시끄러운 것보다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해서 저는 좋았어요

*메뉴판도 금장이네요! ㅋㅋ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어요~~

뭘 주문하지? 🤔

◆ 메뉴판 ◆

● Tea, Signature, Beer,

● Espresso, Smoothie,

● Latte(Non Coffee), Ade, Juice

 

* 메뉴 세부 종류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 메뉴에 맥주도 있는 걸 보니 저녁시간에 찾는 손님이 있나 봐요.

 

* 따뜻한 자몽차(수제청)로 주문~~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으니 이제 카페 내부를 한번 둘러볼까요?

 

화장대도 있고 바닥은 반들반들하고 고급스러운 대리석이에요

테이블 의자도 모두 금장으로 되어있어 뭔가

중세 시대 유럽의 왕이나 귀족이 된듯한 느낌이에요

 

푹신한 소파와 방석도 있어 한번 눕고 싶기도 했어요.

자리는 선택해서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가 전반적으로 너무 럭셔리하고 이쁘게 꾸며놔서 계속 사진을 담게 하네요..

천장을 보니 거미줄처럼 길게 늘어져 있는 조명이지만 뭔가 예술적 표현을 나타내려는 듯 예쁘게 보이고

(사실 전 예술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에요)

카페 내부에 비치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G 카페만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 눈이 호강하네요

 

 

* 드디어 주문했던 따뜻한 자몽차(수제청)가 나왔어요~

따뜻한 차 한 잔을 한 모금 마시니 추위가 스르르 녹네요...

Beautiful Life라고 적힌 잔 케이스는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뻐요..😘

 

* 전반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조용하고 실내는 깨끗해서 좋았어요

* 여유로운 시간 속에 눈이 호강하며 따뜻한 자몽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조용한 분위기의 감성 카페를 찾으신다면 미평동에 위치한

G 카페를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내돈네먹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