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경

(여수카페)스타벅스 더여수돌산점

EverGreenMan 2024. 2. 12. 23:41

#여수#돌산#카페#스타벅스#(24.1.30)

 

여수 돌산에 스타벅스 대형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직원들과 방문했어요..

요즘 돌산으로 가는 방향은 차량이 많이 밀리기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두고 이동해야 되요

돌산1대교를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지하,지상으로 된 주차장이 꽤 넓었어요..

평일인데도 주차장에 차량들이 많네요

주말에는 얼마나 많을런지..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49

마주한 카페는 역시나 웅장하네요..

외관이 통유리로 되어있고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기 좋아요

스타벅스 이름 그 자체의 위용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내부구조는 특이하면서도 화려해요

해양도시 여수를 잘 표현할수 있도록 다양한 파도모양 구조물들로 구성되어 있고

대형카페답게 먹거리, 볼거리도 많았어요

 

카페 안에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주문을 하기위해 줄을 선후 이곳저곳을 눈요기하면서 주변을 둘러봤어요

 

돌산점에 왔으니 이곳만의 스페셜 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딸기 콜드폼 딸기라떼" 4잔 주문..

가격은 1잔에 8,400원~ 역시나 비싸네요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가격이 후덜덜...

😌 다행히 점심을 먹고와서 디저트는 패스~~~

주문을 마치고 자리를 잡아야하는데 4명이 앉을 자리가 마땅치가 않네요

2층에 자리가 없어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창가에 앉아 바다를 내려다보며 마셔야 하는데..

이 자리도 없었으면 어쩔뻔..

 

얼마되지 않아 주문벨이 울리고 드디어 나온

딸기 콜드폼 딸기라떼..

그런데 절반이상이 얼음이예요😮‍💨

가격에 비해 너무 아쉬움이 남았어요...

마지막 한 방울까지....

2층에는 포토존도 있다고 하는데

바람이 불어 못 올라갔네요..

야외가 실내보다 훨씬 예쁘고

여수만의 매력이 훨씬 잘 묻어나는것 같아요

테라스 좌석들도 너무 잘해놨는데

춥고 더우면 이용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실내로 사람이 몰려서 정신이 없어요

 

황혼이 지는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더 환상적일것 같은데

한번쯤 이곳 스타벅스 돌산점을 방문해서 추억을 담아가도 좋을것 같아요

 

#내돈내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