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어버이날~~ 감사합니다.^^

EverGreenMan 2024. 5. 8. 22:25

 

#어버이날#선물#5월8일#감사

 

 

5월 8일 어버이날

 

오늘이 어버이 날인 모양이다. ㅋㅋ

 

퇴근하고 오니 주방에 웬 꽃다발이 놓여 있다.


학생이 공부나 열심히 할 것이지..

무슨 돈이 있다고 선물을 보냈다냐..

 

내심 기분은 좋다.

역시 내 딸, 아들이야~~

 

 

▲ 딸과 아들이 보내온 카네이션 꽃바구니!

오만원 지폐까지 ㅋㅋ 센스쟁이

 

▲ 요즘은 카네이션 꽃바구니도 참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 계속 셔터를 눌러대는걸 보니 이쁘긴 이쁜 모양이다.

 
 

 

▲ 오늘 저녁 밥은 안 먹어도 배부를 것 같네요..

다이어트 직빵.. ㅋㅋ

 

▲ 애들아!~ 고맙다.~♥

 

지금처럼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생활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