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경

(부산식당)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 다대포점

EverGreenMan 2024. 4. 17. 14:53

 

#부산#사하구#다대동#다대포#감자탕#등뼈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부산 사하구 다대동에 위치한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 다대포점" 식당을 소개드릴께요..

누리마을감자탕 다대포점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598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짐 다대포점

🏠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옹 1551-6

⏰️ 영업시간: 11:00~24:00

✔️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 051) 262-2640

🚘 주차시설: 전용주차장 있음

 

식당 입구에 도착해서 보니 식당규모가 상당히 컸어요..

식당 간판 등 외관이 깨끗해서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전용 주차장도 식당 앞에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도 편했구요

10대 이상은 주차할수 있을것 같아요👍

 

식당 내부로 들어가 보니 역시나 규모가 컸어요

실내가 깨끗하고 잘 정리정돈된 느낌!

 

좌석은 테이블 의자식이고 식당이 엄청 넓어

복잡하지 않아 좋았어요

홀 형식으로 되어 있고 별도 방은 없는것 같았어요

(식당 안까지 다 둘러보지 못해 정확히는 모르겠다🙄)

 

인원 수에 따라 좌석도 달라질것 같아요

좌석수가 많아 단체모임 하기에도 최상의 장소인것 같아요

최근 다녀본 식당 중에 제일 넓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또 다른 장소에는 어린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방도 설치되어 있고

어린이 의자도 한켠에 준비되어 있어

식당만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였어요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끼리 오셔도

큰 부담이 없이 먹고 즐길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만난 서빙로봇..

 

오늘 이곳에서의 기본적인 도움은

이 서빙로봇이 알아서 도와줄것 같네요...

 

반갑다. 서빙로봇..👋

 

종업원들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던 이유를

이제서야 알게 됐네요..

 

그러나 중요한 음식배달은 주인 아주머니의 몫..

직접 오셔서 준비 해 주셔요..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 메뉴

🍜 감자탕: 얼큰감자탕, 묵은지감자탕

→ 인원수와 주문 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 등뼈찜: 얼큰등뼈찜, 묵은지등뼈찜

🥘 식사류 : 해장국, 내장탕, 갈비탕 등등...

* 코스요리도 있음

 

 

주문은 테이블 오더로 해요..

간편하고 편리해서 좋은것 같아요..

 

메뉴는 감자탕과 등뼈찜이 주메뉴이고

식사류와 어린이 메뉴도 있어요

 

가격은 인원수에 따라 달라져요

 

저희는 고민하다

묵은지 감자탕(대) 46,000원 주문했어요

 

 

짜잔 세팅.. 간단하네요..

별건 없어요 ㅋㅋ

주 메뉴가 맛있으면 됐죠 😁

 
 

드디어 주문한 묵은지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큼지막한 뚝배기에 한가득 담겨진 감자탕...

사장님께서 끓여서 나왔다고 했지만

일단 좀 더 팔필 끓인 후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감자탕 양도 많고 뼈다귀도 많고~~

묵은지의 깊은 국물맛을 빨리 느껴보고 싶네요

 
 

 

끓이고 있는 사이 들린 "셀프코너"

"드실만큼만 담아주세요"의 문구가 눈어 들어오네요...

 

저희는 반찬이 맛있어서 먹을 만큼

3번만 왔다갔다 한거 같아요

반찬에 뚜껑이 덮여있어 위생 청결관리 상태도 훌룡한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볼까요?

 

뼈다귀에 가득 붙은 살 좀 보세요...

잘 우러진 국물에 뼈에 붙은 살도 잘 뜯어져

발라먹는 재미가 해요

 

뼈다귀에 붙은 살도 맛있지만

역시나 묵은지가 일품이네요..

중독성이 있어요

 

묵은지 감자탕은

묵은지 맛이 절대적으로 깊은 맛을

좌우하는 것 같아요..

 
 
 

라면사리도 넣고 후루룩...

육수는 언제든지 리필해 주십니다.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어요

뚝배기 사발에 딱 달라붙은 밥을

긁어먹는 재미도 있지요..

 

볶음밥은 2인이상 주문해야 됩니다.

 

부산에 와서 이렇게 맛있는 감자탕을 만날줄이야..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깨끗한 시설과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도 좋았어요👋

 

부산 다대포에서 감자탕이 생각나신다면

"누리마을 감자탕&등뼈찜"을 방문해 보세요..

만족한 식사를 하실겁니다.🙏

 

#내돈 내먹#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