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상

(영화) CGV 여수웅천("파묘"를 보고...)

EverGreenMan 2024. 3. 15. 21:01

 

#영화#CGV#여수웅천#리클라이너#파묘#오컬트#장재현감독

 

CGV 여수웅천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로 19-35

안녕하세요..

에버그린입니다.

 

영화는 집에서 넥플렉스를 통해 보다

요즘 핫하다는 영화 "파묘"를 보기 위해 이번에 큰맘 먹고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여수에는 영화관이 2개(CGV와 메가박스..)가 있는데

오늘은 할인이 되는 CGV로 go go~~..

 

일정에 맞는 영화 시간대와 좌석을 위해 하루전날 모바일 앱을 통해 3매를 미리 예매했지요~~

저녁 영화 상영시간에 맞춰 여유롭게 영화관에 도착...

CGV 영화관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지하주차장은 만찬 표시가 되서 인근 골목에 주차를 하고 영화관 안으로 들어갑니다.

 

아직 상영 시간이 많이 남아서인지 사람들의 모습이 많지 않네요

2층 매표소와 대기공간으로 올라가니 휴게실도 있고 오락실도 있고 사람들이 삼삼오오 앉아 있네요

영화 입장권을 키오스크로 끊고 영화 관람할때 빼놓을 수 없는 제일 큰 사이즈 팝콘과 콜라를 구입했죠~~

주변에는 오락실 등 다양한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쉬는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저 눈띵만~~

영화관 내부는 깨끗하고 조용했어요.. (저녁시간이라 그러나..)

영화관은 지하 2층, 지상8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차 차량은 티켓판매기에서 차량 인증후 출차를 할수가 있네요

저는 골목 갓길에 주차를 해서 인증을 할 필요는 없었죠..

 

현재 대기 위치는 지상 2층...

이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예매관람장소 4관이 있는 6층으로 올라갑니다.

도착한 6층 4관!

입장하기 전 4관 주변...

 

어디에 사람들이 있었는지 영화가 시작되기 10분 전 좌석이 꽉 차네요~~

좌석은 리클라니어... 괘적하고 공간이 넓어서 편안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도 리클라니어가 있는 좌석으로 알아봐야겠어요

영화 "파묘" 관람 시작..


장재현감독의 오컬트영화!

출연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최민식은 풍수사.. / 김고은과 이도현은 무속인.. / 유해진은 장의사..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그리고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

134분의 영화시간 중 초반 영화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다..

 

영화의 대략 이야기는

초자연적인 사건에 시달리는 로스엔젤레스의 부유한 가족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젋고 재능 있는 무속인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풍수사와 장의사를 도움을 받아

무덤을 파고 조상을 달래기 위해 나선다는 내용이예요

 

일본 사무라이가 나오는 후반부로 갈수록 집중도는 떨어졌지만

나름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볼만한 영화였네요..

00:08
(영화)CGV 여수웅천(영화 "파묘" 관람)(영화)CGV 여수웅천(영화 "파묘" 관람)
영화 파묘 : 네이버 통합검색

'영화 파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naver.me

오랜만에 영화관을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여수시 웅천동에 위치한 영화관!

* 2층은 매표소~키오스크로 예매하려다 모바일로 예약 후 영화시간에 맞춰 저녁시간 방문..

* 영화관 내부는 깨끗하고 조용한 편으로 8개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 휴게공간에는 대기시간을 즐길수 있는 오락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 영화관 8관 중 관람장소는 6층 4관 59석 규모(상영시간 20:50)

* 좌석은 리클라이너여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영화관람할수 있어 좋았어요

* 화장실도 깨끗하구요

* 주차시설은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3시간 무료입니다.